2017년 2월 24일 금요일

FNCGTC 19기 수료공연

19기 아이들의 수료공연이 있었습니다 !! 보니와 미셀 조나까지.. 세명인데요 한달코스에 참여해서 눈깜짝할사이 한달이 지나가버렸네요..모두 떠날땐 한결같이 말하죠...너무 빨리지나갔다고.. 시간이 ! 지나가는 시간을 잡고 싶었다고...떠나고 싶지않다고 ,,, 한국에서 살고싶어요라고 말하죠..한결같이 그러곤..아쉬워 눈물흘리는 아이들볼땐 늘 맘이 아파요,,,, 엄마 엄마하면서 따르던 아이들 보낼땐.. 참 맘이 안좋아요.. 매달 돌아오는 이시간이 기쁘면서도 , 보내긴 참 힘들어요 ..

1.jpg
보니와 조나 ! 조나가 15살이라..언니들이 친동생처럼 보살펴줬죠..
2.jpg

보니 조나 미셀까지... 모두 중국에서온 학생들이에요... 그치만 보니와 미셀은 호주에서 유학중 잠시 방학때 참가한거죵

3.jpg

댄스실력을 보일차례네요 ㅎ 짦은시간 열심히 준비한 무대죠..

4.jpg

우리조나 ㅎ 어린나이지만 당차게 준비하고 당차게 생활하는 아이.. 노래하는걸 무척이나 좋아하는 아이죠

5.jpg

열심히 추는데 ㅋ 왜 높이가 다르징 ㅋㅋ?

6.jpg

우리 미셀... 무척활발한 아이죠... 성격이 워낙 활발해여 ㅎ 영어도 참 잘하구....

7.jpg

보니야 어딜보니 ㅋ?? 지금 그장면 아닌거 같은데 ㅋ

8.jpg

조나는 노래부르는걸 많이 좋아해여... 반면에 댄스에 별취미가 없는 ㅎ

9.jpg

참 선량하다는 표현이 딱 어울리는 보니... 아주 큰 눈만큼이나 맘이 너그러운 아이죠...

10.jpg
      

수료증 받고 기뻐하는 아이들 ㅎ 모두 함께 나와 축하해주고있네요

12.jpg

통역해주는 우리앙징이와 한컷... 아이들 모두 앙징이를 정말 좋아하고 따르죠 ㅎ

남아있는 친구들이 모두 나와 함께 기뻐해주고있네요 ~~ 이땐 정말 훈훈하고 기분좋은 !!!
어디에서도 어딜가도 성공할거야 얘들아~~ 늘 그런 열정만 갖고있다면 ~~만나서 반가웠고...사랑해 ~~ 아주 깊은인연이 있었기에 이렇게 먼곳에서 만나서 인연을 짓는거겠지?늘 화이팅하는 삶을 살길 바래~!!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