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2월 24일 금요일

FNCGTC Recording class - 18기, 21기

오늘은 18기와 21기의 녹음수업하는 모습을 몇장 소개할께요 트레이닝 기간동안 연습한 노래를 녹음하는 시간인데요, 발음과의 전쟁 ~ 리듬 박자와의 전쟁 ~ 고음과의 전쟁을 이제 마무리하는 시간이 된거죠 .노래를 잘 부르는게 사실 그리 쉬운일이 아닐진데 , 타국의 언어로 연습을 한다는게 여간 힘든일은 아닐겁니다. 그래도 나름 많이 노력하고 난 후에 하는 녹음이니 아쉬움이 좀 남아도 할수없는일이죠 . 아이들 모두... 참 아쉬워 하는 수업이기도 하죠...좀 더 열심히 연습할껄...이라고 하면서 !

      1.jpg
끼많은 미나 녹음 준비중이네요 ! 씨앤블루도 여기에서 녹음을 했었던적이 있죠 !!
      2.jpg
끼를 역시 주체못하네요 ㅎㅎ
      3.jpg
마이크 높이 조정해주시고 계시는 선생님 !
      4.jpg
해드셋 끼워보고... 마이크 위치 모두 조정하고..최종점검중이네요
      5.jpg
실비아의 모습은 녹음실 저편에 ~ 임재범의 너를위해를 열창중입니다 !
      6.jpg
똥씽이 열창중!! 곡명은 바로 바로 "눈 코 입 "
      7.jpg
음이 안맞는지... 스톱 !! 수정중이네요 !!
아이들은 이수업을 즐거워도 하면서 , 부담스러워도 하죠.. 그치만 마무리를 위한 수업이니 비켜갈수없는것 ! 오늘 모두 수고 많았어 얘들아 ~~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