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2월 24일 금요일

FNCGTC 18기 미나 보컬수업 1월25일

18기 미나 잠시 소개할께요 ~ 홍콩에서 온 미나 ~ 이제 갈날이 머지않아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어 미나의 이야기는 사실 많지는 않은데 ~ 저희가 처음에 시작하게 되었을때부터 알고있었다고 이야기하더라구요 근데 ..그땐 돈이 없었다고, 동생이 둘이있는데.. 두동생들은 공부를 잘해서 학원비야 뭐다.. 나가는게 많고 부모님께 부담주고싶지않아서 학교다닐때도 알바 많이 했었는데 , GTC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참여하고 싶었지만 돈이 없었다고..ㅜ 그래서 일년을 모아서 삼개월전에 참여한 학생이에요 ! 아흐..대견하기도 ~끼가 엄청많고 , 그 끼를 스스로 주체를 못하기도 하는 그런 학생이죠  보고있음..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그런 아이기도 하구 ㅎ 여러모로 대견한 면이 많은 미나에요.. 젊었을때 후회없이 도전해본 경험은 삶의 탄탄한 밑거름이 될거라 믿어요 !

      1.jpg

노래를 진지하게 연습중인 미나 ! 미나는 나 돌리고싶어를 연습중이에요
      2.jpg

오디션이 있는날이라 수업후 샘이 보컬을 살짝 더 보충지도 해주시네요

      3.jpg
실비아 열창중 !! 임재범의 "너를 위해" 를 아주 좋아하고 그노래로 오디션에 참가할려고 하는 중이져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